축구 애니메이션 이나즈마 일레븐... 실사무대화 되는군요.

(사진 출처: 2ch)

축구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이나즈마 일레븐이 실사무대화 된다고 해서 2ch에서 화제로
삼고 있더군요. 아니, 저 사진 속 어른들이 저런 옷을 입고(...) 어린 축구부원 연기를 한다
는 것입니까? 이거 갑자기 예전에 우리나라에서 실사영화로 제작했던 피구왕 통키가 생각
나는데요. (후덜덜덜)

덧글

  • 얼음거울 2010/07/09 20:51 # 답글

    읰ㅋㅋㅋㅋㅋㅋㅋㅋ
  • SoL-A 2010/07/09 20:54 # 답글

    으앜ㅋㅋㅋ
  • 니시오잇신 2010/07/09 21:43 # 답글

    그만둬~~~~~~~~~~~~~~~~~~~~으잌ㅋ!
  • 잠본이 2010/07/09 21:45 # 답글

    테니스의 왕자 뮤지컬은 이거에 비하면 아주 원작에 충실한 셈이었군요(어디가)
  • 고독한별 2010/07/09 21:57 #

    푸하핫...
  • 르-미르 2010/07/09 21:45 # 답글

    앙댘ㅋㅋ 이나이레를 망치지 말아줘ㅋㅋ
  • 고독한별 2010/07/09 21:57 #

    자세히 보면 배우들은 다들 이케멘... (엥?)
  • 노을 2010/07/09 23:01 # 삭제 답글

    원작인 게임은 하지 않은 관계로(귀찮기도 하고) 가끔씩 재능 TV에서 하는 애니판을 챙겨보고 있는데 애들이 기술이라고 쓰는 기술 보면 레알 가관이더군요...;;

    골대에 공이 골인하는 걸 막기 위해 3명이서 먼지 일으키고 그 사이에 골키퍼가 골대를 딴 대로 옮기질 않나(보통 같으면 이거 처벌받는데) 아무 것도 없는 골대 앞에서 기술 이름 외침과 동시에 손이 황금처럼 빛나질 않나(갓핸드) 왠 괴물이 나와서 공을 막질 않나(마신 더 핸드)...

    50 몇 화에서 골키퍼 기술이라며 나온 '밥상 뒤집기'란 기술을 봤을 때의 충격이 아직도 잊혀지질 않아요 -.-;;
    하여간 재미는 있는데 기술들이 하나 같이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게다가 키도마냥 망토를 두르고 축구를 하겠다는 아이가 속출했다는 부작용도 있다더군요. 그것 외에도 자신이 고엔지 슈야인 줄 알고(...) 애들을 10명씩 몰고 다니며 축구하는 아이나, 후부키 시로처럼 울부짖고 난 다음에(...) 공을 차는 아이도 있다는 듯...;;
  • 고독한별 2010/07/09 23:02 #

    그런 걸 오히려 재미로 느끼는 분들도 계시니까요. (헐헐)
  • _tmp 2010/07/09 23:59 # 답글

    피구왕 통키야 원래 상대편 연령대가 아프리카 청소년대표 스타일 아니었습니까.
  • 미소라면。 2010/07/10 02:37 # 답글

    나 저 만화 몰라요. 이상해.
    헤븐즈 타임! 으잌ㅋㅋ
  • 썬더일레븐 2013/04/30 21:16 # 삭제 답글

    썬더일레븐 제국주ㅜㅇ학교우승 신귀도천둥학교전학에갔다신귀도주장제국주하교축구북엄석권감둑총수귀도의여동생과친양부주학교3년풋볼프론어전국ㅐ희에서우승을계속한다고말고신귀도는여동생을남매파멸한다강수호염성화신귀도입양귀도아빠추구부음보미여동생는제국중하교수호엄마수호아빠부모님비행기을사고했습니다귀도의여동생아들신귀도딸으ㅡㅁ보미남매
  • ㅇㅇ 2014/03/23 17:50 # 삭제 답글

    애초에 중학생이 아니잖아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921395
7065
35009789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