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세이부 철도'가 '일본 동화협회'와 제휴하여 발행하는 환경 보호 계몽 홍보지 '아닛코' (アニッコ)에 애니메이션 '아노하나'(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들은 아직 모른다) 캐릭터들이 등장한 모양입니다. 사진이 흐릿해서 약간 애매모호하기는 합니다만, '아노하나'라는 작품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내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공익 기사 에 애니메이션이 활용되는 걸 보는 건 언제라도 참 훈훈한 느낌입니다. (므흣)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
'이 산길이 여자 옷을 입은 어떤 고등학생이 등장한 곳입니다.'
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