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소년 선데이의 발행부수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군요.

사단법인 일본 잡지 협회 통계 자료

'사단법인 일본 잡지 협회'에서 제공하는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1년 7월부터 9월까지,
주간 소년 선데이의 인증 발행부수는 총 58만 3750부로, 60만부 아래로 떨어졌다고 합
니다. 2ch에서는 이를 두고 '주간 소년 선데이 정말 괜찮은 거냐'하고 걱정하는 목소리
가 많더군요. 같은 기간, 주간 소년 매거진은 148만 9584부를 발행했으며, 주간 소년 점
프는 284만 1667부를 발행했다고 합니다.

주간 소년 선데이의 발행부수는 작년 7월-9월에 64만 5834부, 작년 10월-12월에는 62만
4546부, 올해 1월-3월에는 63만 770부, 올해 4월-6월에 60만 5천부, 올해 7월-9월에 58만
3750부로 집계되었다고 하는데요. 대지진의 영향을 감안하더라도, 60만부 아래로 떨어진
것은 아무래도 걱정된다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듯 싶습니다. 앞으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덧글

  • 비비오 2011/11/11 07:14 # 삭제 답글

    코난 급전개를 좀 하면 나아지려나요
  • TYPESUN 2011/11/11 08:09 # 답글

    코난 약발도 다 되었나....
  • 아힝흥힝 2011/11/11 09:17 # 답글

    아무래도 코난 주변인물들을 PO몰살WER하지 않으면 안되는 레벨에 도달한것 같군요(틀려)
  • alberre 2011/11/11 09:43 # 답글

    코난도 그렇고 메아저도 인재는 연재를안해서 정말 볼만한 만화가 없음.
    매거진은 3~4개는 볼만한게 있던데
  • _tmp 2011/11/11 11:23 # 답글

    매거진도 괜찮아 보이지는 않는군요...
  • ㅋㅋㅋ 2011/11/11 11:50 # 삭제 답글

    아아... 코난으로만으론 먹고 살수 없나보구나 ㅠㅠ
    그많은 떡밥을 남겨둔채 종결될려나 ㅠㅠ
  • 가일 2011/11/11 15:55 # 삭제 답글

    요새 이쪽은 소년점프 독주가 심해지는것 같군요.
    바람직한 현상이라고 보기는 어려운데
  • 사과주스 2011/11/11 16:17 # 삭제 답글

    소년선데이는 솔찍히 신만세 빼면 볼게 없어졌어요...
  • ㅂㄷㅇ 2011/11/11 18:53 # 삭제 답글

    선데이쪽은 간판이 코난이고 알려진 건 하야테처럼, 신만세, 절대가련 칠드런 정도일까요? 저는 '점프계열만화들'은 전혀 눈에 안 들어오고 선데이 계열이 훨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던데..(취향차이지만 원나블은 도저히 못보겠습니다.. 헌터헌터 정도만 유일하고 보고 있음..) 그러고보니 란마나 이누야샤, 그리고 아다치 미츠루씨 전성기작들도 선데이 계열 아니었나요? 확실히 요즘 힘든 상황인가 보네요..
  • 비비오 2011/11/11 19:41 # 삭제 답글

    코난이 가장 많이 팔릴텐데 이마저도 요즘 단행본이 50만권 정도밖에 안팔리고 있으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31816
12073
35690792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