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무스메 2기 7화, 충격과 공포로 시작해서 훈훈하게 마무리


(그림 출처: 2ch)

이카무스메 2기 7화는 충격과 공포로 시작해서 훈훈하게 마무리 되는 구성(?)이더군요.
첫번째 이야기는 '아유미'의 아버지인 '미나미카제'의 점장이 난데없이 가게로 찾아와,
이카무스메와 치즈루, 에이코 등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성격이
워낙 거친 사람이라서 표현 방식은 좀 서툴지만, 그래도 딸내미가 이카무스메 일행하고
어울리면서 많이 밝아졌다면서 나름대로 고마움을 표시하고 잘 대접하려 노력하던데요.
집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가짜 이카무스메 머리 모양의 화분(아마도 만들다 실패한 작품
들을 재활용한 것 같습니다.)이며, 충격과 공포의 변기 디자인 등이 무척 인상적이었습
니다. 그나저나 (이미 잘 아시겠지만...) 아유미 부녀는 성우로만 따지면 딱 '페이트 제로'
의 키리츠구와 세이버(...)네요. (후덜덜덜)

두번째 이야기는 이카무스메가 계단을 급히 뛰어내려오다가 미끄러져서 머리를 부딪히
는 바람에 기억상실증에 걸리는 내용이었습니다. 사나에와 신디는 이때다 싶어서, 이카
무스메에게 '너는 내 연인이다'라느니, '너는 사실은 우주인이다'라느니 하는 엉뚱한 기
억을 불어넣으려고 애쓰고 치즈루까지 끼어들어 '너는 사실은 에이코의 여동생이다'라고
장난을 칩니다. 그 이야기를 그대로 믿은 이카무스메가 에이코에게 '언니'라고 부르니까,
에이코가 상당히 당황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에이코와 신디의 거짓말 속 이카무스메
의 모습이 묘하게 '에로틱'하게 보였다는 평도 있던데요. 결국에는 이카무스메는 자신이
모자(?)를 벗으면 죽는다는 말을 믿지 않고 억지로 모자를 벗으려다가 충격을 받아 기억
을 되찾게 됩니다. (다만, 사나에만은 기억하지 못하더군요. OTL)

세번째 이야기는 이카무스메가 키요미 등 친구들과 함께 '침략부'라는 클럽 활동을 시작
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부원들이 모두 함께 들른 곳은 '침략을 성공한 곳'으로 간주하고,
그 핑계로(?) 여기저기 신나게 놀러다니던데요. 그러다가 키요미가 감기에 걸리자, 다들
함께 키요미의 집으로 찾아가 '침략하러 왔다!'고 문병을 하는 훈훈한 모습도 보여줍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주는 충격과 공포로 시작해서 훈훈하게 마무리. 다만, 마지막에는 이카
무스메가 키요미한테서 옮은 감기 때문에 몸져 눕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
습니다만, 전체적으로는 변함없이 훈훈한 이야기였죠. 엔딩 영상에서는 첫번째 이야기에
서 나왔던 그 '가짜 이카무스메 머리 모양'의 화분들이 쫘르륵 나오던데요. 제작진의 센스
가 새삼 돋보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쿨럭)

(그림 출처: 2ch)

덤(?)으로 의상을 바꿔 입어도 언제나 귀여운 이카무스메의 모습하고...

(그림 출처: 2ch)

위쪽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머리를 풀고 안경을 벗은 키요미가 정말 너무 귀여워 보여서,
아래쪽 그림과 같이 좀더 모에하게(...) 만들어 보았다는 취지로 올라온 그림인 듯합니다
만, 뭐랄까... 뭔가 좀 묘한 분위기가 되어버렸네요. (후덜덜덜)

(그림 출처: 2ch)

마지막으로... '침략부' 멤버들의 특정 부위 사이즈 비교... 랍니다. (퍼퍼퍼퍽)

PS) 그나저나 이번주에 몇몇 장면에서 이카무스메 얼굴 작화가 살짝 미묘했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먼산)

덧글

  • 니코츄 2011/11/22 07:46 # 삭제 답글

    이번주 작붕 많았죠. 그래도 스토리 적으론 재밌었습니다^^
    키요미 귀여웠죠 ㅋㅋㅋ 침대위 장면 나올때 "이 미소녀는 누구냐?!" 라던가 "예... 예쁘다..." 라던가 오랜만에 '모에~' 코멘트도 봤죠 ㅋㅋㅋㅋ
    그리고 모자 찢어질때 검은 피가 나오는데 누가 "오징어 피색깔 파란색 아닌가?" 라고 해서 공감했습니다 ㅋㅋ
    걍 먹물인 셈 치죠^^
    마지막 장면에선 오징어 주제에 사람한테 감기 옮았다는것도 어떻게 보면 웃음 포인트^^ 근데 얘 감기 걸리면 새우 먹고싶어지는 병 아닌가?... 라고 했는데 그건 다른병이었던듯...
  • TYPESUN 2011/11/22 08:24 # 답글

    비교샷은 일부러 노린걸자도;;;
  • 잉여베이터 2011/11/22 15:54 # 답글

    이카찡도 제법(발그레~)
  • Uglycat 2011/11/22 22:48 # 답글

    사나에 지못미...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531452
9080
35745959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