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의 홍차' 2년 연속 판매량 최고 기록 경신

(사진 및 기사 출처: http://www.narinari.com/Nd/20120117103.html)

편의점 LAWSON을 통해 '케이온'과 제휴를 함으로써 애니메이션 팬들에게도 유명한 일본의
홍차 제품 '오후의 홍차'가 2011년에 4544만 케이스를 판매하여 2010년의 4410만 케이스보다
판매량이 증가. 2년 연속으로 과거 최고 기록을 경신한 모양입니다. 신제품 출시, 적절한 광고
전략 등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습니다만, 역시나 '케이온'과의 제휴도 중요한 몫을 했겠죠?

'오후의 홍차'를 구입하면 구입한 만큼 포인트가 쌓이고, 그 포인트를 이용해서 희귀한 오리
지널 경품에 응모를 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의 '케이온' 이벤트가 아마도 판매량 증가에 일익을
담당했으리라 믿습니다. 당시 열성팬들이 '오후의 홍차'를 상자째 바리바리 구입해서 산더미
처럼 쌓아놓고 인증 사진을 찍어 올리기도 했으니까요. 2012년에는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LAWSON에서 또다른 케이온 제휴 이벤트를 하느냐가 관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덜덜)

덧글

  • GoldGun 2012/01/12 16:27 # 답글

    케이온 파워..
  • longshot 2012/01/12 21:59 # 답글

    홍차 머겅~
  • 크라켄 2012/01/12 23:08 # 답글

    여기 밀크티가 꽤 맛있는데 말이죠
    국내에도 들어오면 많이 마실텐데...
  • TYPESUN 2012/01/13 00:37 # 답글

    ...과연 먹을 용도로 산 사람은 몇이나...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151990
10720
34710101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