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롯데 '슬라임맛' 츄잉껌 8월 21일부터 기간 한정 발매

(그림 출처: http://www.4gamer.net/games/139/G013991/20120628073/)

일본 롯데의 츄잉껌 'Fit's MAGIQ'와 스퀘어 에닉스의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가 콜라보
레이션을 한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답니다. '드래곤 퀘스트'에 등장하는 몬스터인 슬라임
의 이미지를 딴 슬라임맛 츄잉껌(!)이 8월 21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발매된다고 하는군요.

'슬라임맛'이란, 일본어로 '신맛의 라임'(スっぱいライム)이라고 쓰고, 그걸 줄여서 읽으
면 '슬라임'(スライム)이 된다는 일종의 말장난인 것 같습니다. 씹는 느낌에서도 '슬라임'
이라는 느낌을 살린 모양인데요. 설명 보다도 직접 한번 씹어보고 싶어지네요. (헐헐)

덧글

  • 별빛사랑 2012/06/29 01:43 # 답글

    슬라임이라니 ㄷㄷ

    근데 전 껌보다는 마이구미같은 젤리가 더 생각나네요.
  • 흫홓헣 2012/06/29 02:07 # 삭제 답글

    상콤한 맛이군요
    모 게임의 '물컹물컹한 액체'에선 사과향이 난다는 소문이...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221535
9197
35109747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