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신작 '탐험 드리랜드' 스페셜 예고편 영상

(사진 출처: 2ch)

http://www.youtube.com/watch?v=ymzpmiqSreo

GREE의 인기 소셜 게임 '탐험 드리랜드'가 도에이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TV 애니메이션화
되어 7월 7일 밤 11시 30분부터 일본 TV 도쿄 계열에서 방송된다는 사실은 이미 밝혀졌습니
다만, 어느새 '제 0화'라면서 스페셜 예고편 영상도 공개되었더군요. 그외에도 8월부터 점프
SQ 및 점프 SQ.19에서 코미컬라이즈 연재도 시작될 것 같습니다. 과연 얼마나 재미있는 작
품이 될지 궁금하군요.

(사진 출처: 2ch)

참고로, 이건 출연 성우분들의 사진인 듯합니다.

http://www.toei-anim.co.jp/tv/Driland/  

여기가 도에이 애니메이션 측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덧글

  • 별빛사랑 2012/07/04 01:28 # 답글

    헐 노자와씨;;

    우치야마 코우키는 이번 기회에 많이 배우겠네요. 저런 레전드랑 같이 할 일이 흔치 않은데..

    근데 미야모토 카나코라는 저 처자는 처음보는데.. 생 신인인데 걱정된다..-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811275
6804
34970535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