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가린 성우 유닛 4명의 사진인데요. 아무리 봐도...

(사진 출처: 2ch)

'TV 세토우치'에서 매월 한번씩 방송하는 애니메이션 정보 프로그램 ''니지도코 - 2차원
의 입구는 어디입니까?'의 11월 6일 심야 (11월 7일 이른 새벽) 방송분에서 대인기 성우
유닛 3팀 총 9명의 인터뷰가 나온다고 홍보중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방송 예고로 한 성우 유닛 4명의 사진을 (궁금증을 자아내려는 듯 얼굴만 가린
채) 공개하기도 한 모양인데요. 일웹에서는 '이봐, 저거 얼굴만 가리면 가리는 의미가 없
잖아?'라고 재미있어 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아무리 봐도 저 교복 차림은 '유루유리'
의 '나나모리 중학교 오락부' 성우분들. 방송에서 인터뷰한 나머지 성우분들은 또 누구일
지 궁금합니다. (헐헐)

http://www.webtsc.com/sales/nizidoko/

참고로, 방송 홈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덧글

  • 이니스킬린 2012/10/31 21:10 # 답글

    얼굴만 내놓고 몸을 가리는게 더 어려울듯
  • Uglycat 2012/10/31 22:12 # 답글

    눈 가리고 아웅이구먼...
  • 제이크 2012/10/31 22:25 # 삭제 답글

    대놓고 마케팅하는 거랑 뭐가 달라?
  • Nasty 2012/10/31 22:52 # 삭제 답글

    누가 누군지도 알아보겠네요 ㄷㄷ
  • kyg6822 2012/10/31 23:13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루유리~~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992164
11775
35591480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