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ING '타네시마 포푸라' 페탕코 시리즈 피규어 사진

(사진 출처: http://www.goodsmile.info/product/ja/3765/)

2013년 4월에 발매될 예정인 '펭귄 퍼레이드'의 페탕코 시리즈 '타네시마 포푸라'(WORKING)
사진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서 2625엔. 우리 돈으로 환산하면 3만 5천원 정도되
는 듯. 정말 말로 형언할 수 없을 만큼 귀엽네요. (므흣)

덧글

  • 이니스킬린 2012/11/27 20:31 # 답글

    으아아...버틸수가 없다
  • 무파라 2012/11/27 21:01 # 답글

    안그래도 귀여운 애가 더 귀여워지면
    어떻하나요ㅋㅋ
  • Uglycat 2012/11/27 21:07 # 답글

    이건 반칙이닷...!!!
  • 콜드 2012/11/27 22:03 # 답글

    공포의 포푸라다!!!
  • v세카이v 2012/11/27 22:48 # 답글

    지르라고 강요받고 있는거다! 엄청 귀엽네요;;
  • muhyang 2012/11/27 23:19 # 답글

    1. "다카나시 소타님이 좋아합니다"

    2. 특정 부위가 약간 부족한지도? (도망)
  • alberre 2012/11/27 23:39 # 답글

    <system>타카나시 소우타가 행복해하며 기절했습니다.
  • yami 2012/11/28 09:33 # 삭제 답글

    으아아아 귀엽네요. 정말 귀엽네요. ㅠㅠ
  • 존다리안 2012/11/28 15:11 # 답글

    타카나시 군! 난 작지 않아!
  • 후울 2012/11/28 22:25 # 삭제

    ㅎㅎㅎㅎㅎ육성이 귀에서 울리는듯 하군요 ㅎ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01349
7677
34930167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