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오유우 마왕용사' 출연 성우 몇분을 모에화시킨 그림이랍니다.

(그림 출처: 2ch)

'마오유우 마왕용사' 출연 성우 몇분을 모에화(!)시킨 그림인 것 같습니다. 성우 코시미즈
아미씨를 비롯해서, 후쿠엔 미사토, 토우야마 나오, 사이토 치와씨 등의 모습이 그려져 있
네요. 다들 참 귀엽게 그려진 듯합니다. (므흣)

덧글

  • mOTHER 2013/01/17 21:54 # 답글

    넷 다 닮은건 머리스타일 정도네요.. 이 그림보면 후쿠엔씨도 코 작아지면 미인 될거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근데 타카하시 명인은 바디까지 탈태수준..
  • やみ 2013/01/17 21:55 # 답글

    ..머리 위치상 아미스케가 작아보여서 왠지 이상합니다 ㅋㅋㅋㅋㅋ
  • alberre 2013/01/17 22:20 # 답글

    이것이 왜곡인가
  • 제이크 2013/01/17 22:23 # 삭제 답글

    팬심버프가 강하게 들어갔군.
  • 잠본이 2013/01/17 22:26 # 답글

    기왕 그려주는거 미화하는게 예의(...?)
  • 이니스킬린 2013/01/17 22:31 # 답글

    그림만 보고 맞추라면 많이 힘들듯 ㅎㅎ;
  • ㅇㅇ 2013/01/17 22:34 # 삭제 답글

    머리만 다르고 생긴게 다 똑같네 ㅋㅋㅋㅋ
  • 콜드 2013/01/17 22:35 # 답글

    미화력보소!!!
  • gini0723 2013/01/17 22:47 # 답글

    뭐야 이거 전혀 달라요~
  • Uglycat 2013/01/17 22:57 # 답글

    후쿠엔 미사토 씨 모습이 가장 실제 모습에 가까워 보이네요...
  • mOTHER 2013/01/17 23:02 #

    코가 후쿠엔씨 외모를 다 깎아먹는 요소인데 그게 없어졌으니...
  • ミズミニ 2013/01/18 00:34 # 답글

    아미쨩 키가 저러지 않을텐데?!
  • kyg6822 2013/01/18 10:20 # 삭제 답글

    좋은 버프닼...
  • 즉샷 2013/01/18 11:13 # 삭제 답글

    얼마 전 섬란카구라 그림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이건 미화가 심한듯... 이기도 한데 이번 성우진은 애초에 모에화 안시키기 힘든 분들이기도;;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901558
9451
35526555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