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니시카와 타카노리씨가 관심있게 보는 애니메이션

(출처: https://twitter.com/TMR15/statuses/303102927034281984)

일본의 뮤지션 '니시카와 타카노리'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 따르면, 최근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중에서는 '사이코패스' '로보틱스 노츠' '마오유우 마왕용사' '코토우라양' 같은
작품들을 관심있게 보고 계신 듯합니다. 일웹에서는 '니시카와 타카노리 공인 4작품'이라며
재미있어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역시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입니다.

4월 신작 애니메이션 '혁명기 발브레이브'의 오프닝 테마곡을 미즈키 나나씨와 함께 담당하
게 되셨는데, 과연 어떤 노래를 들려주실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헐헐)

덧글

  • 이노우에 마리나 2013/02/19 12:25 # 삭제 답글

    금요일에하는애니들만 있군요 ㅋㅋ마왕용사 제외 ㅋㅋ
  • 리리아스 2013/02/19 18:29 # 삭제 답글

    사패는 좋죠. 앞의 내용을 쉽게 생각하기 힘든데다, 여러가지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351366
8395
35815773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