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사히, 3차원 미소녀 아이돌 vs 2차원 미소녀 캐릭터?

(사진 출처: 2ch)

일본의 TV 아사히에서 '3차원 미소녀 아이돌' vs '2차원 미소녀 캐릭터'라는 컨셉의 방송을
내보낸 모양인데요. 양측의 매니아들이 방송에서 토론을 벌인 것 같습니다. 올라온 캡쳐 사
진만 보면, 2차원 미소녀 캐릭터의 대표주자로 '유루유리'가 많이 거론된 듯한데요. 뭐, 엄밀
히 따지면 2.5차원의 존재라는 성우(!)도 있기는 합니다만... (퍼퍼퍼퍽)

덧글

  • 아인하르트 2013/02/24 22:12 # 답글

    아이돌은 로리가 없으니까 fail. (잡았다 요놈)
  • 루시펠 2013/02/24 22:30 # 답글

    2D는 언제나 같은 모습으로 있을수있으니 유효!! (응?)
  • 네리아리 2013/02/24 22:37 # 답글

    미소녀는 얇은 빨간책에서도 나올수 있죠
  • 미리미리 2013/02/24 22:38 # 삭제 답글

    저도 2.5차원이 좋아요 ㅎㅎㅎ
  • kyg6822 2013/02/24 23:30 # 삭제 답글

    2.5가 짱이짘~~ㅋㅋㅋ
  • 미도 미코 2013/02/25 00:06 # 삭제 답글

    저도 2.5
  • 아피세이아 2013/02/25 03:08 # 답글

    마지막 나고밍!!!!!!
  • hiRA 2013/02/25 21:19 #

    어디에 나오는 캐릭터인가요?
  • 아피세이아 2013/02/26 01:35 #

    츠요키스 라는 게임입니다.
  • A M N 연호 2013/02/25 23:37 # 답글

    2차원과 2차원 아이돌이 진리 아님? 아이마스! [.......]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22059
12102
34841351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