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장기기사 '다카하시 미치오'씨가 모에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고 화제

다카하시 9단의 블로그가 화제, 9할은 2차원 이야기 (IT 미디어 기사 보기)

일본의 장기기사 '다카하시 미치오'씨가 모에 애니메이션과 성우를 아주 좋아한다는 사실
이 일웹에서 화제가 되는 모양입니다. 지난 3월부터 시작한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살펴보면
'러브라이브'를 비롯, 2차원에 대한 얘기가 거의 9할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는군요. 본인의
설명으로는 애니메이션, 만화, 특촬, 영화, 아이돌, 해외 드라마 등 6장르에 관심이 있으며,
때때로 푹 빠지는 대상이 변화한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애니메이션에 빠져 있는 듯합니다.

지난 4월 24일에 개최된 대국에서는 니코니코 생방송의 해설자로 등장, 블로그의 예고대로
'케이온과의 만남을 통해 인생이 바뀌었다' '딸과 걸즈 & 판처 토크를 한다' 등 애니메이션
관련 이야기를 많이 하신 모양입니다. 이번 봄 시즌 작품 중에서는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S'
를 비롯, '취성의 가르간티아', '알바뛰는 마왕님' 등을 좋아하시는 듯하며, 애니메이션 DVD
를 구입해 보관할 장소를 확보하기 위해서 아이돌계 DVD를 수십개 처분하기도 했다는군요.

http://ameblo.jp/t-mitch142/

이게 바로 저분의 블로그 주소랍니다. 설명만 들어도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덜덜)

덧글

  • gini0723 2013/05/26 13:44 # 답글

    ㅎㄷㄷ 돈많으면 덕질도 쾌적하죠 ㅠ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5711956
12609
35581993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