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세이버 캡슐 완구가 재미있군요.

(사진 출처: http://www.union-creative.jp/capsuleQ/cq_201309.html)

캡슐 완구 브랜드 '캡슐Q플로일라인'에서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세이버 피규어를 발매하는
모양인데요. 지금까지와는 좀 다른 개념의 캡슐 완구로, 어떤 피규어가 당첨되는지에 따라서
'운세를 알아볼 수 있다'고 홍보중인 듯합니다. 9월 20일에 발매될 예정이고, 가격 300엔.

* 세이버 릴리 : 대길
* 메이드복 세이버 : 길
* 갑옷 세이버 : 중길
* 사복 세이버 : 소길
* 세이버 얼터 : 흉


... 라고 하는데요. 캡슐을 열어봤더니만 '세이버 릴리'가 나왔더라... 그러면 '대길' 운세라는
식인 모양입니다. 흥미로운 방식이네요. (헐헐)

덧글

  • 하악 2013/05/28 03:09 # 삭제 답글

    정장세이버도 있음 좋을텐데ㅠ 그럼 대흉인가?;; 호구호구;
  • shiw 2013/06/19 13:01 # 삭제 답글

    다름이 아니라 일본이면 사는건데 한국이라 살 수 없고 안습이네요.. 귀여운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041528
9397
35387358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