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잖아' 블루레이 제 6권 영상특전이 위험하다고

이건 그림 같은 걸 올리기가 상당히 난감합니다만, 일웹에서 '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
없잖아' 블루레이 제 6권 영상특전이 위험하다고 논란이 되고 있더군요. 성우 모로호시 스미
레가 목소리를 담당한 '아리사'의 위험한 서비스씬(...)이 나온다고 하던데요. 이에 대해 일웹
에서는 '그렇지 않아도 요즘 아동 포르노 금지법 개정안 때문에 난리인데 이런 위험한 물건이
자꾸 나오면 규제 찬성파에 힘을 실어줄 뿐'이라는 비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물론 '이 정도
가 뭐가 어때서?'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 듯 보였습니다만... OTL)

얘기가 나온 김에, '투러브루 다크니스' 블루레이 제 6권에서 뿌연 광채가 사라지고 무삭제로
나온 모모가 아이스바를 먹는 장면이 너무 위험하다고 또한 논란이 되고 있더군요. 그 아이스
바의 모양을 보면, 제작진이 아주 작정하고 노렸음이 확실하게 보인답니다. 이 또한 규제 찬성
파의 입장을 유리하게 만들어주는 거 아니냐고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이래저래 일웹
에서도 발등에 불이 떨어진 듯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PS) 여담입니다만, 모로호시 스미레가 연기하는 '아리사'의 서비스씬 같은 경우는 이른바 '비
실재 청소년' 규제 문제에 대해 새로운 쟁점을 제공해주고 있던데요. 지금까지 비실재 청소년
의 규제를 반대하는 입장의 핵심 논리는 '실제 피해를 보는 아동이 없는데 왜 규제를 하는가?'
였는데, 모로호시 스미레처럼 어린 성우가 로리 캐릭터의 서비스씬을 연기하게 되면, 그 성우
를 '피해를 보는 아동'으로 볼 수도 있지 않느냐는 지적이 있더라고요.

다행히도(?) 이번에는 모로호시 스미레가 무슨 위험한 연기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만약 어린
성우에게 실제로 부끄러운 대사 연기를 시킨다거나 하면 (그것 또한 일종의 '성희롱'이므로)
피해를 보는 아동이 없다는 말을 더이상 할 수가 없지 않느냐는 취지의 지적으로 보이더군요.
여러분께서는 이런 지적에 공감이 가시나 모르겠습니다.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덧글

  • 검휘 2013/05/29 05:04 # 답글

    아아 오니아이 영상특전이 ... ㅠㅠ
  • Dj 2013/05/29 07:10 # 답글

    엌ㅋㅋㅋ 잠깐만....
    오니아이라고요!?.. 근데 읽어보니 작업은 해도 ....될 것 같군요? 휴...
  • 쩌글링 2013/05/29 12:58 # 삭제 답글

    이런 건 재깍재깍 검색하는 나란 신사... orz
    아니.. 이건 진짜 위험하군요..;;;;;
    우리나라였으면 바로 철컹철컹
  • nemo 2013/05/29 13:39 # 답글

    아리사 뿐만 아니라 아키코 성우도 미성년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
  • ㅎㅎ 2013/05/29 19:36 # 삭제 답글

    그거 살짝 봤는데 확실히 너무 페도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911956
12609
35581613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