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개발사를 도산 위기에서 구하다?

회사를 도산의 위기에서 구한 어플리케이션 '러브라이브' (엑스드로이드 기사 보기)

iOS 버전에 이어, 얼마 전에 공개된 안드로이드 버전까지 호평 속에 순조롭게 좋은 매상을
올리고 있는 소셜 게임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과 관련된 기사인데요. 이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한 회사 Klab은 게임 개발 지연 등으로 인해 결산에서 약 10억엔의 영
업 적자를 내는가 하면, 주가가 연일 하한가를 기록하고 있었답니다.

그런 위기에 빠진 회사를 도산의 위기로부터 구해준 게임이 바로 이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
돌 페스티벌'이라고 하네요. 일전에 아이폰 버전이 발매되었을 때에는, 너무 인기가 좋은 나
머지, 연일 하한가였던 주가가 상한가로 반전되는 등, 일웹에서는 '기적'이라는 소리까지 들
었답니다. '러브라이브'가 회사 하나를 살려낸 셈인가요? 정말 '러브라이브'의 엄청난 인기가
새삼 돋보이는 느낌입니다.

덧글

  • 엑스트라 2013/06/13 11:03 # 답글

    폐부위기를 구해낸것처럼 말인가요??
  • 타에코 2013/06/13 11:20 # 삭제 답글

    으잉! 이번에 안드로이드 나온거 하고 있는데 이런 비밀이!!!
  • 이치노세 유미코 2013/06/13 11:20 # 답글

    폐교위기를 구해낸 듯...
  • gini0723 2013/06/13 11:27 # 답글

    이번에 저도 시작했죠 ... 확밀아 접었더니 이런 복병이 (...)
  • 여우비 2013/06/13 13:37 # 답글

    이러시면 또 끌려서 뭔지 검색하지 말입니다 ㅜ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991807
10334
35696383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