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작 애니메이션 '화이트 앨범2' 홍보 영상

(그림 출처: 2ch)

http://www.youtube.com/watch?v=FX-CBKjX7CI

10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 '화이트 앨범2'의 홍보 영상이 공개된 모양입니
다. 어떻습니까?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만큼 훌륭한 애니메이션이 나올 것 같
습니까? 아니면 기대에 못미치는 작품이 나올 것 같아 걱정이 되시나요?

* 원작 : 화이트 앨범2 (아쿠아플러스)
* 감독 : 안도 마사오미 (토탈 이클립스 2화까지 부감독, 3화부터 감독 담당)
* 시리즈 구성 및 각본 : 마루토 후미아키 (게임 화이트앨범2 시나리오 작가)
* 캐릭터 원안 : 나카무라 타케시
*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 : 후지모토 사토루 (심포기어G 캐릭터 디자인 담당)
* 서브 캐릭터 디자인 : 미즈카미 론도 (해피레슨 캐릭터 디자인 담당)
* 총작화감독 : 후지모토 사토루, 미즈카미 론도
* 치프 디렉터 : 누마타 세이야 (밀키홈즈 시리즈 캐릭터 디자인 및 총작화감독)
* 음향감독 : 아케타가와 진 (알바뛰는 마왕님,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S 등 음향감독)
* 음악 감독 : 시모카와 나오야 (아쿠아플러스 대표이사 사장, 작곡가)
* 음악 : 아쿠아플러스, 고바야시 슌타로
* 애니메이션 제작 : 사테라이트
* 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 :
http://whitealbum2.jp/  
* 2013년 10월 신작으로 TV 애니메이션 방영 예정
* 우선 제 1부 Introductory Chapter편만 전 13화로 애니메이션화 한다는 소문이 있음.

* 주요 성우진
- 키타하라 하루키 (주인공) 역 : 미즈시마 타카히로
- 오기소 세츠나 역 : 요네자와 마도카
- 토마 카즈사 역 : 나바타메 히토미

덧글

  • 레이티아 2013/08/12 14:55 # 삭제 답글

    마루토 후미아키가 아니메 각본 작업은 처음이라 엔젤비츠 꼴 나는 거 아닌가 걱정하는 분이 있던데 이미 완성된 원작 각본을 가지고 화마다 잘 나누기만 하면 되는 거라 별로 걱정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오히려 원작에 대해 이해를 가장 잘 하고 있는(당연하지만) 원작자가 직접 각본을 담당하기에 야겜 원작 작품에서 흔히 불안해하는 이런저런 것들에 대한 걱정을 접어둘 수 있기에 호재라고 생각함.

    토대가 될 원작 자체가 에로게 역사상 손에 꼽히는 명작이기도 하고(에로스케에선 유노, 마브얼터를 제치고 중앙치 역대 1위 유지중..) 앞에서 말했듯이 후미아키와 각본에 대한 걱정은 없지만 감독과 연출진에선 다소 불안요소를 느끼긴 합니다. 그래도 지금은 걱정보단 기대가 훨씬 앞서네요.
  • ㅇㅇ 2013/08/12 17:49 # 삭제 답글

    전작 애니화의 흑역사때문에 기대감이 떨어지는게 현실일듯하네요.
  • 엘라하드 2013/08/12 23:34 # 삭제 답글

    이것도 어느 학교이야기처럼 배때기에 칼빵을 넣고 아무것도 없네 하며 쥐인공의 신체일부와함께 여행을 떠나는 그런 이야기인가요??
  • 2013/08/13 15:35 # 삭제

    그건 화앨2에대한 모욕임;;
  • 레이티아 2013/08/13 17:11 # 삭제

    삼각관계를 다루는 야겜으로서 역사상 최고의 명작이냐 아니냐 논해지는 작품입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283078
11714
34839008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