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손에서 판매 개시된 '노래의 왕자님' 캐릭터 상품, 심야 0시에 이미 매진

(사진 출처: 2ch)

'우타프리x로손' 한정 상품에 여성팬 비명. 발매 직후 사재기 완매 (J-CAST 뉴스 기사)

인기 애니메이션 '노래의 왕자님 진심 LOVE 2000%'와 편의점 '로손'(LAWSON)의 제휴
캠페인이 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1개월 동안 진행중인데요. 8월 13일에는 새로운
한정 캐릭터 상품도 발매했다고 하는데요. 각 멤버 디자인의 캔과 태블릿 등이라고 합니
다. 그런데 8월 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순간, 심야 0시대에 이미 완전히 매진된 점포
도 있어서 기대하던 캐릭터 상품을 사지 못한 팬들의 한탄이 트위터에 쏟아졌답니다.

[ 로손의 우타프리 캔 못샀어. 가게에 물건이 나오는 순간, 어떤 (비속어) 어흠, 여자애가
캔이고 태블릿이고 들어 있던 바구니째 몽땅 사버렸어. 점원도 주변에 있던 우타프리팬
들도 아연했어. ]

... 라는 식으로 말입니다. 다른 사람은 로손에 0시 5분에 도착했는데 전부 품절이었다는
증언을 올리기도 했으며, '1개월 전부터 예약해두었다는데 예약이 대체 뭐야? 장난하냐?'
라고 분통을 터뜨리기도 했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그렇게 많이 사서 결국 되팔려는
거 아니냐고 의심하기도 했다는군요.

실제 점포에서는 그렇게 싹쓸이하는 손님과 다른 팬들 사이에 험한 말이 오가기도 했다고
하며, 그외에도 점포측에서 구입 희망자의 대기열을 만들거나, 정리권을 나누어주는 등등
곳곳에서 한밤중에 난리법석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일부 매너가 좋지 않은 팬들
때문에 전체 팬들의 이미지가 나빠진다고 비판하는 의견도 있었다고 하네요.

로손 홍보부서에 따르면 이번 한정 상품의 예약이나 판매 개시 시간에 대해 특별히 본부
로부터의 통일 지시는 없었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점포에 따라 대응에 차이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또한 로손측은 '화제가 될줄은 알았지만, 상상했던 것 이상의 매출이었다. 손님
들께 폐를 끼쳐 죄송하다.' 고 사과하기도 했답니다. 우타프리의 인기도 정말 대단하네요.

http://www.lawson.co.jp/campaign/static/utapri/product.html

참고로, 로손 측 제휴 캠페인 특설 사이트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덧글

  • sephiroth 2013/08/15 01:48 # 삭제 답글

    하하 난리법석도 이정도가 되면 콜라보 해볼만 하군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681241
7454
36197702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