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노벨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의 만화화가 벌써 결정된 듯?

(사진 출처: 2ch)

라이트노벨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글: 가토 쇼지, 그림: 나카지마 유카) 제 2권의 플라
잉겟 사진인 듯합니다. 정식 발매는 8월 20일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제 2권 띠지에 벌써 만
화화가 결정되었다는 공지가 적혀 있어 팬들이 화제로 삼고 있더라고요. 역시나 가토 쇼지
선생의 작품이라고 해야 하나요? 이러다가는 애니메이션화도 금방일 것 같습니다. (헐헐)

http://www.fujimishobo.co.jp/sp/201302amagi/

참고로,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특설 사이트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덧글

  • 포스21 2013/08/17 21:09 # 답글

    가토 쇼지는 일단 캅크래프트 부터 어떻게 해야..
  • 야옹선생 2013/08/18 14:51 # 삭제 답글

    기대대는군ㅎㅎ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721619
10028
35514424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