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을 달리는 태양 9화,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처절한 전개!

(그림 출처: 2ch)

환영을 달리는 태양 9화, 결국 긴카가 희생된 이후 (다만, 텐도 3자매의 대화에서 긴카가
아직 완전히 죽은 게 아니라 어딘가로 사라졌을 수도 있다는 떡밥이 던져진 게 아닌가 하
는 해석도 있더군요.) 모두 충격에 빠진 가운데, 긴카의 아버지는 다행히 딸에 대한 기억
을 갖고 있더군요. 이미 각오했던 일이라면서 최대한 침착하게 상황을 받아들입니다. 그
런 가운데 특히나 큰 충격을 받은 루나는 맞으러 온 집사와 함께 별장으로 떠나 잠시 휴양
하기로 합니다. 떠나기 전에 아카리에게 함께 가자고 하지만, 아카리는 사양하더군요.

별장에서 시간을 보내던 루나는 지금은 행방불명되어 곁에 없는 언니를 떠올리는데... 아
카리의 모습에서 언니의 모습을 발견하고 마음의 위안을 얻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아카리
에 대한 루나의 집착은 일종의 자매백합(?)이었나요? (퍼퍼퍽)

(그림 출처: 2ch)

그런데 별장에 갑자기 아카리가 등장합니다. 휴가를 받아서 왔다는 아카리를 보고 기뻐하
는 루나. 이 시점에서 일웹의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저 아카리가 과연 진짜냐 가짜냐'라는
토론이 벌어지기도 한 모양인데요. 대체적으로 가짜라는 예상이 우세했던 듯. 어쨌든 루나
는 아카리가 진짜라고 믿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야말로 훈훈한 백합씬이 이어
지는데요.

루나는 결국 아카리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마음을 다잡고 돌아갈 것을 결심합니다. 하지만
일웹에서는 '아카리만 있으면 더이상 아무 것도 필요없어' 운운하며 마음을 다잡는 긍정적
인 모습을 두고, '불길한 예감 밖에는 안든다'라고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아니나 다
를까...

(그림 출처: 2ch)

갑자기 가짜 아카리가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우선 '나는 세이라가 좋아'하는 가슴 아픈
말로 루나를 멘붕시켜 버리더니만, 본격적으로 정체를 드러내면서 루나를 칼로 푹 찌르고
맙니다. 몸에 디아보로스 타로인가 뭔가 하는 걸 박아넣은 듯. 엘레멘탈 타로의 사용자의
몸에 마물(다에모니아)를 박아넣으니까 이상한 융합 현상이 일어납니다. 루나는 괴로워하
면서도 완전히 괴물로 변한 듯한 끔찍한 모습을 보이더군요. 일웹에서는 괴로워하는 루나
를 보며 '하악하악, 동인지가 늘어나는 소리가 들린다!'고 열광하는 사람도 있었던 모양입
니다. (그나저나 아카리가 가짜였다면... 저 소년이 루나와 같은 침대에서 잤다는 소리가
되나요? OTL)

(그림 출처: 2ch)

그리고 학원에서는 진짜 아카리가 마물 반응과 엘레멘탈 타로 반응이 같이 감지된다는 말
을 듣고 무언가 불길한 예감이 드는지 놀라고 있었으니... 이거 다음편에서는 아카리가 마
물로 변한 루나를 죽이는 처참한 전개가 나오려나요? 작품 분위기상, 아카리가 신비로운
힘을 발휘하여 루나를 정화(?)시키는 전개는 안나오겠죠? (일웹에서는 '세일러문을 불러
와라! 프리큐어를 불러와라! 얼티메이트 마도카를 불러와라!'라는 소리가 나오기도 했습
니다.) 이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처절한 전개를 보여주는군요. 앞으로도 지켜보도
록 하겠습니다.

PS) 여담입니다만, 이런 처절한 전개 후에 나오는 예고편을 빙자한 아줌마(?) 둘의 개그씬
은... 여운 브레이커라고 악명이 높더군요. (먼산)

덧글

  • 존다리안 2013/09/02 10:44 # 답글

    세일러문이나 프리큐어,마돗치 이전에 세기말 구세주가 필요합니다.(..........)
  • Uglycat 2013/09/02 12:40 # 답글

    그렇게 NTR의 희생양이 발생하고(먼산)...
  • 루츠카 2013/09/02 13:05 # 삭제 답글

    딱봐도

    인기도 그닥 없고

    1쿨로 끝낼려 해서

    걍 후다닥 끝낼려는 속셈이 보이는듯한
  • 키쿠치마코토 2013/09/02 13:39 # 삭제 답글

    처절하단건 알고 있었지만 이거 뭔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처절함 이네요.
  • 하아 2013/09/02 20:59 # 삭제 답글

    케레브럼은 큐베 뺨치는 희대의 악역으로 남을듯 합니다. 몇명을 멘붕 시키지
  • Hineo 2013/09/02 21:27 # 답글

    예상보단 '덜' 처절하게 그렸네요(...) 다만 이번화의 마지막 장면은 꽤 흥미롭다고 보여집니다.

    어차피 제작진이 굴리기로 작정한 애니인데 더 있겠나요. 더 떨어지냐 덜 떨어지냐의 차이지(...)
  • samako 2013/09/02 22:16 # 삭제 답글

    루나가 변한모습을 봤는데
    거의 늑대의 모습을 하고 있어습니다.
    그리고 그 소년이 루나에게 "너 일에 도와줄것같다"
    라는 말을 보면 루나는 소년과 함께 동료,다에모니아가 된걸로
    알고있습니다.
  • 콜드 2013/09/03 09:17 # 답글

    아이고 루나 ㅠㅠ
  • 세이지준 2013/09/08 02:58 # 답글

    다음화에서는 주인공보정의 위력으로... 마지막에는 아카리가 어떻게 버틸지 궁금하네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211390
7438
36130125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