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판 '기동경찰 패트레이버'에 대한 소문을 일간 사이조가 보도

마노 에리나 주연의 실사판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일간 사이조 기사 보기)

아직 발표되지 않고 있는 실사판 '기동경찰 패트레이버'의 출연 배우 및 공개 매체에 대한
소문을 일간 사이조에서 보도했더군요. 익명의 예능 사무소 관계자 및 영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가면서...

1. 6월말부터 촬영에 들어가 10월말에 크랭크업한다는 사실.
2. 주연은 가수, 여배우, 아이돌인 '마노 에리나'씨라는 사실.
3. 그밖에도 '후쿠시 세이지'씨와 '카케이 토시오'씨 등도 출연한다는 사실.
4. 우선은 연속 드라마를 방송하고 나서 영화화할 예정이라는 사실.
5. 원작 팬이 많은 작품이고 상당한 초대작이므로 정보는 조금씩 내놓을 예정이라는 사실.
6. 주연이 아직 젊으므로 베테랑 배우인 카케이씨가 현장 분위기를 띄워주고 있다는 사실.

... 등의 정보를 소개했던데요. 일웹에서는 '확실한 거냐? 믿을 수 없다!'라고 신빙성을 의심
하는 목소리도 있더라고요. 일단은 이런 소문도 있다는 사실만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결국에는 정식 발표를 기다려 봐야 하겠죠.

PS) 일웹에서 누가 '가면라이더 나데시코' 운운하는 소리를 하기에 무슨 뜻인가 했더니만,
아아, 마노 에리나씨가 예전에 '가면라이더 나데시코'를 연기한 적이 있었던 거로군요.

덧글

  • z 2013/09/05 21:20 # 삭제 답글

    마노 에리나 어디서 들어봤는데 했는데 나데시코였네요.ㅎ 개인적으로 페트레이버 잘만들어지길 바랍니다. 왈가닥한 모습을 잘표현해줄지 어떨지...
  • z 2013/09/05 21:23 # 삭제 답글

    그리고 카케이씨는 잘어울리네요ㅎㅎㅎ 분장하면 꽤나 싱크로율이 높을것 같습니다. 연속드라마라니 그부분도 기대해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7001573
9464
35187079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