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8회 애니메이션 고베상 수상작품 및 수상자 발표

제 18회 애니메이션 고베상 '진격의 거인', '언어의 정원' 등 (아니메아니메 기사 보기)

제 18회 애니메이션 고베상의 수상작품 및 수상자가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시상식은 12월
8일에 고베 국제회의장 메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명단을 간단히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제 18회 애니메이션 고베상
- 개인상 : 미즈시마 츠토무 ('걸즈 & 판처'의 공적을 크게 인정받았답니다.)
- 특별상 : 카와모리 쇼지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활동이 인정받았답니다.)
- 특별상 : 프리큐어 시리즈 제작팀 (지난 10년 동안의 꾸준한 활약이 인정받았답니다.)
- 작품상 : 진격의 거인 (심사 결과 이의가 없는 만장일치였답니다.)
- 작품상 : 언어의 정원 (일본의 일상을 아름답게 묘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 주제가상 (라디오 칸사이상) : '홍련의 화살' (진격의 거인 전기 오프닝 테마곡)
- 특별 공로상 : 미야자키 하야오 (은퇴 발표를 기념하여 주어지는 상인 것 같습니다.)

http://www.anime-kobe.jp/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덧글

  • 진짜인가아닌가 2013/10/26 01:09 # 삭제 답글

    어떤분이 진격의거인 출판사에다가 그 트윗이 이사야마 하지메꺼인지 메일로 보내셨었다는데요 그 출판사 말로는 아니라고 하는데 애매하네요 http:/anireyo.tistory.com<<메일 보내신분 사이트네요
  • 고독한별 2013/10/26 01:18 #

    지금으로서는 작가분 본인이 만약 '아니다'라고 말한다고 하더라도 과연
    논란이 가라앉을지 의문이더군요. orz
  • ㅋㅋㅋㅋ 2013/10/26 01:21 # 삭제

    애초에 한국에서 팔아봐야, 대부분 불법으로 다운받아볼거고, 단행본도 스캔본으로 보는 친구들이 대부분.
    일본에서도 충분히 블루레이&단행본 판매량이 높은 작품인데, 한국에서 우익논란이라고 뭐라그러는 거 신경도 안쓸듯
  • 마기 2013/10/26 06:30 # 삭제

    웃기는 현실이죠. 올바른 역사인식 및 윤리의식과 판매량 사이에 무슨 관계가 있어야 하나요... 일본이 정상적인 사회라면 이런 논란 자체가 생길 수가 없었겠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901783
11775
35589307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