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아키유키' 감독, '샤프트' 제작의 1월 신작 애니메이션 '니세코이'의 오프닝 테마곡을 'ClariS'가 담당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합니다. 음반은 2014년 1월 29일에 발매되는 듯. 일웹에서는 신보 아키유키 감독 x 샤프트 제작 x ClariS 오프닝이라면 패권작이 안될 수가 없는 대승리 조합(?)이라고 팬들이 뜨거운 화제로 삼고 있더라고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내여귀를 대표하는 것 중의 하나가 1기 OP의 ClariS 노래일 정도로 그 노래의 느낌이 참 좋았거든요. 그 정도만 뽑아내도 니세코이 반은 성공할 듯...... 리토의 하렘은 야애니스럽다면, 라쿠의 하렘은 나름 현실(남주가 조폭 패밀리인데? 한국의 조폭 영화에 너무 길들여졌나?)스러운 느낌이랄까......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
내여귀를 대표하는 것 중의 하나가 1기 OP의 ClariS 노래일 정도로 그 노래의 느낌이 참 좋았거든요.
그 정도만 뽑아내도 니세코이 반은 성공할 듯......
리토의 하렘은 야애니스럽다면, 라쿠의 하렘은 나름 현실(남주가 조폭 패밀리인데? 한국의 조폭 영화에 너무 길들여졌나?)스러운 느낌이랄까......
아마 이때까지 많이 한 성우가 사이토 치와,아스미 카나씨이고.
가수는 클라리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