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9일에 '아오니 프로덕션' 소속 성우분들의 신년회가 있었던 듯

(사진 출처: http://p.twipple.jp/IPgfA)

1월 9일에 '아오니 프로덕션' 소속 성우분들의 신년회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성우 미카미
시오리씨가 그 신년회에서 성우 칸다 아케미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더군요. 분위기가
훈훈해 보이네요. (헐헐)

덧글

  • 행인1 2014/01/11 20:42 # 삭제 답글

    세월이 많이 지나서 그런걸까요
    칸다씨 이제는 그냥 아줌..
    중년 여배우같아 보이네요 ㅎㅎ;;
  • 백수아브 2014/01/11 23:53 # 삭제 답글

    저둘이야 미카미 시오리가 막 데뷰했을때 같은 사무실 선배인 칸다 아케미랑 라디오를 했었죠...
    라디오 특징상 미카미가 칸다를 하대 해야되는 방송이라 첨에 고생하던 미카미가 기역에 남았던 방송...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81531
9282
35825468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