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한 전문학교 졸업식 사진이 재미있군요.

(사진 출처: 2ch)

'오사카 디자이너 전문학교'의 졸업식 사진인 것 같은데요. 코스프레 차림으로 졸업식에
온 학생들이 있는 모양입니다. 디자이너 전문학교이기 때문에 가능한 걸까요? 꽤 흥미로
운 사진이네요. (헐헐)

덧글

  • 聖冬者 2014/03/08 18:26 # 답글

    이왕이면 카무이 모드로 하지 ㄲㄲㄲ
  • 제이크 2014/03/08 18:37 # 삭제 답글

    당당하게 덕밍아웃을 하는 현장
  • 야옹선생 2014/03/08 18:39 # 삭제 답글

    좋네요ㅎㅎㅎㅎㅎ
    우리나라는 저런짓 할려면 몇년 걸릴지 ㅠㅠㅠㅠㅠ
    벌써 졸업 다해겠슴;;
  • 글쎄요 2014/03/08 19:24 # 삭제

    저런거 따라할 필요가 있나요? 별로 부럽지는 않네요
  • 이코르바보 2014/03/08 18:41 # 답글

    후낫시...
  • 2014/03/08 19:15 # 삭제 답글

    류코 쩌네여 ㅋㅋㅋㅋㅋㅋ
  • muhyang 2014/03/08 19:50 # 답글

    교토대가 유명하다고야 합니다만...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391598
9464
35184545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