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원작 라이트노벨 제 3권이 3월 20일에 발매되는 모양인데 요. 위와 같은 점포 홍보물 사진이 일웹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더군요. 일웹의 팬들은 '이렇 게 되면 TV 애니메이션 3기도 충분히 나오겠다!' '최소한 극장판이나 OVA라도 나오겠지?' 하면서, 애니메이션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습니다. 정말 그렇게 될지 지켜보 도록 하겠습니다.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
뭐 ova로 낼수도 있을거고 지켜보면 알겠죠.
그나저나 이번에도 Free!가 눈에 띄는군요. 2기 스토리는 어떤식으로 진행할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1기 방영전에도 그랬지만 참 기다리기 힘드네요.ㅠㅠ
곱게 지나가지 왜 시비일까요? 관종이란..ㅉ
전혀 몰랐던 사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