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즈키의 냉철' 이벤트 권리를 팔겠다고 옥션에 내놓은 사람이 있는 듯

(출처: https://twitter.com/hozuki_anime/statuses/449082719587160064)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얼마 전에, 4월 4일 심야에 TBS에서 방송되는 '호즈키의
냉철' 최종화를 '류구죠 스파 호텔 미카즈키'에서 성우 야스모토 히로키씨와 함께 보자
는 취지의 이벤트가 결정되었다는 발표가 나왔는데요. 특별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호
텔 숙박 예약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게 경쟁률이 꽤 높았던 모양입니다. 경쟁률이 무려
10:1 이상이었다고 하네요.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그 높은 경쟁률을 뚫고, 호텔 숙박 예약에 당첨된
사람 가운데 누군가가... 그 '권리'를 야후 옥션에 팔겠다고 내놓은 모양입니다. 공식
트위터에서는 대응책으로, 호텔에 체크인할 때 신청한 사람과 실제 체크인하는 사람이
동일 인물인지 확인하기로 했음을 밝혔던데요.

http://page6.auctions.yahoo.co.jp/jp/auction/f132977862

이게 바로 야후 옥션에 올라온 그 '권리' 상품인 듯합니다. 뭐, 조만간 이쪽도 삭제가
되려나요? 하여튼 '전매'는 아무리 하지 말라고 해도 계속되는군요.

덧글

  • 코쿠토 2014/03/27 22:50 # 답글

    이런것도 옥션에 올려 파는군요.ㄷㄷ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01317
8679
35758087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