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미카미 시오리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사진입니다. '이나리, 콩콩, 코이이로하'의 철야 상영회의 성우 토크 코너에 참가했다면서 올린 사진인데요. 워낙 좋아하던 작품인지 라, 성우라기 보다는 객석의 팬 가운데 한사람인 듯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오디션으로부터 애니메이션 방송을 한사람의 시청자로 지켜볼 때 까지가 정말로 빠른 것처럼 느껴졌답니다. 정말 즐겁게 일했나 봅니다. (헐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