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유카나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이벤트 사진

(사진 출처: http://ameblo.jp/from-yukana/entry-11822901610.html)

성우 유카나씨도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이벤트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
셨더군요. 다들 즐거워 보이네요. OVA에서도 유카나씨의 세실리아 연기를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헐헐)

덧글

  • 콜드 2014/04/16 08:47 # 답글

    마도령 하나카나! 히욧치!!
  • 페인 2014/04/16 10:38 # 삭제 답글

    볼때마다 이치카 성우가 뭔가 불쌍ㅜㅜ
    기가 죽은 듯한 저 포즈...
    리얼 현실 하렘을 보여주는듯한...
  • 한컷의낭만 2014/04/16 15:39 # 답글

    막강한 하렘이군요. ㄷㄷㄷㄷㄷ
  • 제이크 2014/04/16 16:41 # 삭제 답글

    우치야마와 유카나의 나이차가 유카나가 진작 결혼했으면 모자지간급이고, 다른 여자 성우들도 모두 누나들
  • 2014/04/16 23:24 # 삭제 답글

    아사미 단발로 자르니까 더더욱 귀여운듯
    근데 다른 성우들이 너무 막강해서 빛을 많이 못보는듯 ㅜ
  • 검휘 2014/04/17 07:00 # 답글

    치와씨 살이 좀 많이 빠지신것 같은데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701577
8679
35750364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