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코이 '츠구미 세이시로'의 미키 사야카 코스프레 그림이 귀엽군요.

(그림 출처: 야라온)

'니세코이'의 '츠구미 세이시로'가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미키 사야카'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니세코이와 마도카 마기카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이미 알고 있습
니다만, 이 그림 자체는... 정식 콜라보레이션 그림인지 아니면 누군가 콜라보레이션 얘기
를 듣고 나름대로 만들어본 합성 그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귀엽네요. (헐헐)

덧글

  • 아카미 2014/05/07 00:03 # 삭제 답글

    ㅠㅠ 난 아직 못얻었는데 ㅠㅠ
  • Ramiz 2014/05/07 00:04 # 삭제 답글

    니세코이 어플에서(니세코이 마지코레?)에서 하는 콜라보이벤트네요.
    다른 캐릭터들도 콜라보했었으니 츠구미도 콜라보했을 가능성이 크죠.(사야카랑 콜라보했는지는 모르겠네요.)
  • 무파라 2014/05/07 00:13 # 답글

    무과금으로 저기 숙제들 깨려면 게으르지 않게 자주 해줘야 하죠ㅋㅋ;
  • 아카미 2014/05/07 00:56 # 삭제

    무과금이라고 해도 숙제는 금방깨는데 지금 들어가 지나요? 전 아폰4라 그런지 접속뒤에 코스튬로딩실패라고 안돼요ㅠㅠ
  • 무파라 2014/05/07 02:01 #

    안되시나요ㄷㄷ?
    지금 전 됨니다
    어플이 안되면 해봐야하는 방법중 하나가
    지우고 다시깔기인데 자주 그러시면
    그 코드 발행 받아두셔야 하실듯하네요;
  • 2014/05/07 20: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 2014/05/07 00:11 # 삭제 답글

    결국사망
  • 엑스트라 2014/05/07 01:26 # 답글

    이제는 칼로 주인공 살해하게 생겼구먼.... 스쿨 데이트 보다도 더 잔인하게 말이야.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621315
8049
35807220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