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게로우 프로젝트'의 원작자인 '진(자연의 적P)'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 따르면, 최근에 카게로우 데이즈의 새로운 소설을 또 쓰고 있는 모양입니다. 애니메이션 각본 작업 때문에 바쁠텐데도 정말 부지런한 분이로군요. 일웹에서는 '아, 정말 기대된다'라는 팬들의 반응과 '또 중 2병 동인소설이 나오는 거냐?'라고 비꼬는 의견이 아주 극단적으로 엇갈렸습 니다. (먼산)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
이번에 아지랑이 데이즈를 읽어봤는데 원작자의 필력이 병맛인건 확실히 알았지만 중2병스러운지는 모르겠던데 혼란스럽네요
본격적으로 노벨자가로서 활동을 하려고 마음먹었다면, 새 작품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다고 판단하는데 ^^...
아직 완결도 안난작품 집필하는데 우려먹기라니
완결여부도 모르면서 함부로 말씀하시면 안되죠
우려먹기 할 생각은 없다고도 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