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개발사인 KLab 관련 기사

KLab 결산 설명회 '러브라이브 영문판은 호조인 출발' (게임 비즈 기사 보기)

게임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개발사인 KLab이 5월 15일에 2014년 12월기 제
1사분기의 결산을 발표하는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매상고는 전 사분기로부터 7% 증
가한 44억엔, 영업 손익도 9600만엔의 흑자 (전 사분기는 2억엔의 적자)로 전환되는 등, '러
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호조에 힘입어 실적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KLab의 사장은 성우를 기용한 새로운 TV 광고가 매상 증가에 기여한 것 같다고 분석하면서,
이 게임이 서비스 개시 이후 매상고가 매 사분기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
다. KLab측은 계속해서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호조를 예상, 제 2사분기에서
도 작지만 증수증익을 전망했다고 합니다.

KLab의 사장은 '보수적으로 예상한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특히나 서비스 개시된지 얼마 안
된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영문판도 예상 이상의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답니다. 그외에도 신작 게임 '천공의 크래프트플릿'도 매상 증가에 기여했다고 하는
군요. 앞으로도 KLab의 움직임을 주목해 봐야 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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