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 립' 성우와 스탭들이 모여서 제 1화를 감상하는 모습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KOJI_TSUJITANI)

2014년 7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새로 방송을 시작한 '글래스 립'의 성우와 스탭 몇사람이
함께 모여서 제 1화를 감상한 모양입니다. 음향감독의 트위터에 위와 같은 사진이 올라와
있더군요. 다들 무척 즐거워 보입니다.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DaiKing_boy/status/485024759546007552)

이건 성우 야마시타 다이키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사진입니다. 작중에 나오는 카페의
실제 모델인 카페의 주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고 하네요.

PS) 일웹에서는 '글래스 립' 제 1화에 대해 상당히 평가가 엇갈리고 있던데요.

* 작화에 대해
- P.A.WORKS 답게 작화가 대단하다는 의견과 정지 화면이 너무 많아서 돈을 아낀 티가
팍팍 나서 싫다는 의견이 엇갈리고 있더군요.
- 다만, 정지 화면은 일종의 연출 기법이지 절대로 돈을 아끼려고 그렇게 한 게 아니라는
반론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 성우에 대해
- 주인공 성우 후카가와 세리아의 연기에 대해서는 '아직 노력이 더 필요한 것 같다'면서
아쉬움을 표하는 의견도 있더군요.

* 내용에 대해
- 극찬 : 이건 제 2의 '아노하나'가 확실하다! 이번 시즌 패권작 왔다! 완전 최고다!
- 칭찬 : 아직 잘 모르겠지만 굉장히 재미있어 보인다. P.A.WORKS는 믿고 보는 거다.
- 유보 : 일단 3화까지 보고 평가하겠다.
- 불평 : 지루해서 죽을 뻔했다. 하지만 뭔가 있으리라 믿고 조금만 더 봐주겠다.
- 실망 : 아, 재미없어. 그냥 더이상 안볼래.
- 희망 : 나중에 제 1화를 다시 보며 '그랬구나!'하고 감탄하게 만드는 반전을 기대한다!
- 예상 : 이거 혹시 루프물 아닐까? 아니면 시간 여행? 알고 보니, 사후 세계였다거나?
- 농담 : 진주인공은 사실은 닭이다. 닭에 뭔가 엄청난 비밀이 있을테니 주목하라!

덧글

  • 하늘가람 2014/07/05 23:42 # 삭제 답글

    트루 티어즈 때부터 P.A.WORKS의 작품은 하나도 빼놓지 않고 지켜봐왔는데, 글래스 립 1화를 보면서 처음으로 "끝까지 다 보지 못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PA 작품 중에서는 RDG가 가장 실망스러웠는데, 글래스 립은 그것보다 더 했습니다.
    정지 화면이 너무 많은 것도 아쉬웠지만, 그 이전에 흐름이 전혀 이어지지 않는 이야기 구성 자체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PA 작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작화가 아닌 스토리 구성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설마 PA 작품이 스토리 부문에서 이렇게까지 구멍을 보일 줄은 생각도 못해서 그런지 더 실망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이건 어디까지나 1화 감상이고... 잔잔내일 때처럼 중반 이후에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도 있으니, 일단 평가는 좀 보류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저는 2014/07/05 23:44 # 삭제 답글

    pa는 오카다 마리 빠지면 평작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건 감독빨 터지길 기대하고 있어요. 일단 3화까지는 보고...
  • 모라 2014/07/06 01:39 # 답글

    타리타리까지는 판타지적 요소가 없었던 것 같았는데
    그 이후 작품부터는 조금씩 가미되었던 것 같더라고요...
    이번 작도 그런 부류에 속하는거 같지만, 일단은 한번 봐야겠습니다...
  • 코쿠토 2014/07/06 02:16 # 답글

    전 1화 괜찮게 봤습니다. 앞으로 판타지, 연애 둘다 기대되네요.
  • uiui 2014/07/06 12:07 # 삭제 답글

    역시 사람마다 보는게 다르네요.. 저는 연출을 매우 흥미롭게 봤고 여주인공 성우분의 연기도 순수하다고 느꼈는데 아무튼 저는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 고독사랑 2014/07/06 21:27 # 삭제 답글

    겨우 1화보고 평가한다는 자체가 웃기는일인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031315
8049
35807161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