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andai.co.jp/support/faq/201407/detail604.html
7월 12일에 발매된 건담 프라모델 'HGUC 1/144 제타 플러스(유니콘 버전)'과 관련해서,
일부 부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판명되었다고 합니다. 고객들에게 사과하면서 교환 또는
환불을 해주겠다는군요. 이미 조립을 완료한 고객이라고 해도 희망한다면 교환 또는 환
불을 해주겠답니다. 고객의 우편번호, 주소, 이름, 전화 번호를 기입하고, 교환인지 환불
인지를 명시한 다음, 문제의 상품을 상담 센터까지 착불로 보내달라고 하는데요. 문제가
있는 부품만 교환해줄 수도 있답니다.
제대로 된 제품은 8월 상순부터 순차 발송한다는군요. 저는 건프라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만, 이런 식으로 부품이 뭔가 잘못 만들어지는 문제가 가끔씩 일어나나요?
7월 12일에 발매된 건담 프라모델 'HGUC 1/144 제타 플러스(유니콘 버전)'과 관련해서,
일부 부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판명되었다고 합니다. 고객들에게 사과하면서 교환 또는
환불을 해주겠다는군요. 이미 조립을 완료한 고객이라고 해도 희망한다면 교환 또는 환
불을 해주겠답니다. 고객의 우편번호, 주소, 이름, 전화 번호를 기입하고, 교환인지 환불
인지를 명시한 다음, 문제의 상품을 상담 센터까지 착불로 보내달라고 하는데요. 문제가
있는 부품만 교환해줄 수도 있답니다.
제대로 된 제품은 8월 상순부터 순차 발송한다는군요. 저는 건프라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만, 이런 식으로 부품이 뭔가 잘못 만들어지는 문제가 가끔씩 일어나나요?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