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신작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제 1권 판매량 랭킹 업데이트

(출처: http://www38.atwiki.jp/uri-archive/pages/180.html)

2014년 4월 신작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제 1권 판매량 랭킹이 업데이트되었네요.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이 발매 첫주에 약 1만장 팔렸다고 하고
요. 그외에도 여러 작품들이 랭킹이 추가되었습니다.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2014년 봄(4월) 시즌 방송 개시 TV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제 1권 판매량 랭킹

* 1위 : 러브라이브 2기 (108363장)
* 2위 : 하이큐 (24711장)
* 3위 : 메카쿠시티 액터즈 (11394장)
* 4위 : 주문은 토끼입니까? (11067장)
* 5위 :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0312장)
* 6위 : 노 게임 노 라이프 (9945장)
* 7위 : 시도니아의 기사 (9561장)
* 8위 : 이니셜D Final Stage (7419장)
* 9위 : 신들의 악희 (7233장)
* 10위 : 데이트 어 라이브 II (6304장)
* 11위 : 일주일간 프렌즈 (5330장)
* 12위 : 충사 속장 (4128장)
* 13위 : 블랙불릿 (3188장)
* 14위 : 우리들은 모두 카와이장 (2863장)
* 15위 : 캡틴 어스 (2128장)
* 16위 : 에스카와 로지의 아틀리에 (2047장)
* 17위 : 관희 챠이카 (1490장)
* 18위 : 악마의 리들 (1469장)
* 19위 :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1324장)
* 20위 : 성각의 용기사 (919장)
* 21위 :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817장)
* 22위 : 이누가미양과 네코야마양 (712장)
* 23위 : 만화가랑 어시스턴트랑 (679장)
* 24위 : 블레이드앤소울 (362장)

※ 발매는 되었으나 판매량을 알 수 없음 : 풍운유신 다이쇼군
※ 2014년 7월 29일까지의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비공식 랭킹입니다.

덧글

  • 넴 ㅇ 2014/07/29 19:31 # 삭제 답글

    1만장...
    그 작화 수준으론 대박이넹ᆢㄷ
  • samako 2014/07/29 20:04 # 삭제 답글

    마고열이 노겜노랖을 뛰어넘었다니......
  • s 2014/07/29 20:17 # 삭제 답글

    오히려 마고열은 푸쉬하던 거에 비함 덜팔린듯...?
  • 2014/07/29 20:22 # 삭제 답글

    3만팔릴거라고 큰소리치던놈 뭐할라나
  • ㅇㅇ 2014/07/29 20:58 # 삭제

    니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2014/07/29 20:23 # 삭제 답글

    판매량이 출연성우한테도 영향 주나요?
  • wjswn 2014/07/30 00:42 # 삭제

    직접적인 영향은 아니어도 인기가 많으면 관련 행사가 많아지니까 콩고물이 떨어질 수도 있겠죠
  • 라그나 2014/07/29 20:31 # 삭제 답글

    이번분기 참 풍년이네요.
  • 코쿠토 2014/07/29 21:50 # 답글

    충사는 1기때보다 좀 많이 떨어졌네요. 오랜만에 나오기도 했지만 1기보다 아쉽다는 말이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그나저나 에스카로지는 간신히 2천장 넘었군요...
  • 민트캔디 2014/07/29 22:21 # 답글

    일주일간프렌드는 더이상 안오르네...
  • ㅇ야 2014/07/29 22:24 # 삭제 답글

    하이큐 급상승이네여 ㅋㅋㅋ
  • ㅇㅇ 2014/07/29 22:31 # 삭제 답글

    지구대장이 의외로 많이 팔렸네요.
  • 혼돈 2014/07/29 22:32 # 답글

    럽라 10만장 돌파 ㅋㅋㅋㅋㅋ 스고이 ㅋㅋㅋㅋ
  • 아카미 2014/07/29 23:39 # 삭제 답글

    신들의악희가 7000장인게ㅡ가장 놀랍다....
  • sia06 2014/07/30 00:11 # 답글

    마고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6752062
11714
34836177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