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그랑프리 2014년 9월호, 소년 헐리우드 성우분들이 표지 장식

(사진 출처: http://ow.ly/i/6rpxT)

(사진 출처: http://ow.ly/i/6t0xR)

8월 9일에 발매될 예정인 '성우 그랑프리' 2014년 9월호 관련 사진입니다. 표지는 애니메
이션 '소년 헐리우드' 성우분들이 장식하는 듯하고요. 성우 아마미야 소라씨의 스페셜 북
도 딸려나오는 모양입니다.

http://www.amazon.co.jp/dp/B00BGZRL5U/

아마존 재팬 상품 페이지에 샘플 사진이 몇장 더 올라와 있으니 혹시나 관심 있는 분께서
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덧글

  • ㅋㅋㅋ 2014/08/07 00:56 # 삭제 답글

    오노 켄쇼는 잘생겼네요 ㅋㅋ 남자 아이돌 성우 노선인가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1395
7065
35010865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