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소녀 노자키군 최종화 선행 상영 이벤트에서 '파라스' 얘기가 나온 듯

(출처: 일본 yuri__333 트위터)

'월간 소녀 노자키군' 최종화 선행 상영 이벤트에 다녀온 사람들의 증언에 따르면, 성우진
토크 코너에서 '사쿠라 치요' 역의 성우 '오자와 아리'가 '파라스가 아니야' 운운하는 발언
을 하는 바람에 다들 폭소를 터뜨렸다고 합니다.

거기다 성우 나카무라 유이치씨도 '파라스를 치요짱이라고 부르는 건 그만둬'라는 언급을
한 모양인데요. 성우분들도 '파라스를 모에화시키면 사쿠라 치요'라는 농담(...)에 대해 잘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헐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5641464
8933
35392991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