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신작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제 1권 판매량 업데이트

(출처: http://www38.atwiki.jp/uri-archive/pages/215.html)

2014년 7월 신작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제 1권 판매량이 앳위키에 다시 업데이트
되어 올라왔더군요. 많이 업데이트된 건 아니고요. '아카메가 벤다'의 누적 판매량이 약
간 늘어났고, 모모큔소드의 초동 판매량이 새로 나왔네요. 바스트모핑씬을 그렇게 많이
보여줬건만, 신사분들의 지갑을 열게 하기에는 다소 부족했던 모양입니다. 안타깝네요.

※ 2014년 여름(7월) 시즌 방송 개시 TV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제 1권 판매량 랭킹

* 1위 : Free! - Eternal Summer - (21475장)
* 2위 : 소드 아트 온라인 II (18471장)
* 3위 : 월간소녀 노자키군 (14878장)
* 4위 : 페르소나4 더 골든 (14660장)
* 5위 : 알드노아 제로 (9478장)
* 6위 : 흑집사 Book of Circus (9204장)
* 7위 : 바라카몬 (7485장)
* 8위 : 프리즈마 이리야 츠바이 (5487장)
* 9위 : 하나야마타 (4735장)
* 10위 : 도쿄구울 (4469장)
* 11위 : 막말Rock (3868장)
* 12위 : 평범한 여학생이 로코돌을 해보았다 (3617장)
* 13위 : 아카메가 벤다! (3531장)
* 14위 : 야마노스스메 2기 (3364장)
* 15위 : 아오하라이드 (3134장)
* 16위 : 단칸방의 침략자 (2495장)
* 17위 : 인생 (2435장)
* 18위 : 서바게부 (2219장)
* 19위 : 정령사의 검무 (2142장)
* 20위 : LOVE STAGE!! (1917장)
* 21위 : RAIL WARS! (1682장)
* 22위 : 잔향의 테러 (1347장)
* 23위 : 전국 바사라 Judge End (1238장)
* 24위 : 소년 헐리우드 (1098장)
* 25위 : 프리파라 (944장)
* 26위 : 아이마이미 망상 카타스트로프 (928장)
* 27위 : 스페이스 댄디 2기 (813장)
* 28위 : 글래스립 (584장)
* 29위 : 모모큔소드 (516장)
* 30위 : 도쿄ESP (408장)
* 31위 : 마지모지루루모 (388장)

* 판매량을 알 수 없음 : 스미코, 진 스트레인지 플러스
* 2014년 10월 31일까지의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비공식 랭킹입니다.

덧글

  • snow 2014/11/01 21:18 # 답글

    아아... 마지모루 ㅠ,ㅠ
  • ㄱㅂ 2014/11/01 22:04 # 삭제 답글

    프리 압도적이네
  • ㅇㅇ 2014/11/02 00:43 # 삭제 답글

    도쿄esp보고 그럼 그렇지
    루루모 보고 헐 루루모ㅠㅠ
    댄디 보고 지못미ㅜㅜ
  • 펭귄대왕 2014/11/02 09:15 # 답글

    모모큥소드는 1권 4편+특전영상 50분(!)에 온갖 특전 붙였지만.. 역시 작품빨이 안되는군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042069
12609
35582895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