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 개발사의 매상과 이익이 대폭 상승

(그림 출처: http://gamebiz.jp/?p=136611)

게임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개발사인 KLab이 2014년 11월 10일에 제 3
사분기 누계 (1월 - 9월) 연결 예상을 상향 수정한다고 발표했답니다. 제 3사분기 (7월
- 9월) 실적은 매상고가 전기 대비 23.2% 늘어난 63억 5500만엔, 영업 이익은 99.2% 증
가한 11억 9500만엔, 경상 이익은 118.7% 증가한 12억 9900만엔, 사분기 순이익은 47.8
% 늘어난 7억 3900만엔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매상고, 영업이익, 경상이익이 모두 과거 최고였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엄청난 실적 상
승을 가져온 원동력은 단연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로 보인다고 합니다. 정
말 대단하네요. 게임이 얼마나 잘 나가고 있는지 실감할 것 같습니다.

덧글

  • BenTennyson 2014/11/11 13:59 # 답글

    사스가 갓쿠페스..
  • ㅇㅇ 2014/11/11 16:57 # 삭제 답글

    게임 하나의 경제력이 대단하네.
    다르게 보자면 저런 애니캐릭에 돈을 쏟아 붇는 한심한 것들이 많다는 소리.
  • 풀장 2014/11/11 22:00 #

    애니캐릭에 돈 쓰는 사람들이 왜 한심한것들이죠?
  • zzzz 2014/11/12 00:15 # 삭제

    ㅋㅋㅋㅋㅋ 대답할 가치도 없는 오류인데 웃긴건 여기서 저 소리를 하네ㅋㅋㅋ

    나는 한쪽발담구고 즐기고 정보도 찾아 헤메지만 일반 오덕들과는 다른 특별한 사람이다 뭐 이런생각을 가지고 사시나보네ㅋㅋ

    차라리 동족혐오를 해라 에라 이 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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