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신작 '하이스쿨 DxD' 3기 키 비쥬얼 및 홍보 영상 공개

(그림 출처: 일본 otakomu 블로그)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이스쿨 DxD'의 3기 타이틀이 '하이스쿨 DxD BorN'
으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2015년 4월부터 방송 개시될 예정이라는데요. 이번에는 또
얼마나 멋진 서비스씬을 보여줄지 궁금하군요. 키 비쥬얼도 공개되었는데 눈빛이 인상
적이네요. (헐헐)

http://www.youtube.com/watch?v=A9aLA0j1ZPM

이런 홍보 영상도 올라와 있었습니다.

덧글

  • BenTennyson 2014/12/06 23:47 # 답글

    이거 3기까지 나오나요 ㅎㄷㄷ
    하렘물같은건 잘 안팔리던데 꾸준하네요..
  • ㄷㄴㄹ 2014/12/07 01:22 # 삭제

    1기, 2기 약1만장씩 팔림
  • dd 2014/12/07 08:42 # 삭제

    원작이 인기가 꽤 좋은걸로 알고있음 20권 가까이 나왔으니까여 뭐 ㅋㅋㅋ
  • 페인 2014/12/07 00:54 # 삭제 답글

    1,2기와 같이 원작을 2권씩 진행한다고 보면...
    5ㅡ6권이 진행될텐데 그러면 저러는것도 이해가 가네요...
  • 콜드 2014/12/07 09:48 # 답글

    오늘도 슴가는 흥합니다 어헣
  • 저스 2014/12/07 13:49 # 삭제 답글

    슴가로 이렇게 재밌는 이야기가 나올줄은 몰랐다는..ㅋㅋ
  • ㅇㅁㅇ 2014/12/08 01:12 # 삭제 답글

    이거 재미있는지 모르겠는 1人
    아무래도 뽕빨물(노출이 심한 애니)이 취향이 아니다보니 그런가봄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951622
10028
35514074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