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크리스탈 2기 블랙문편, 치비우사 역으로 후쿠엔 미사토 캐스팅

(그림 출처: http://natalie.mu/comic/news/134921)

애니메이션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Crystal' 2기 '블랙문편'과 관련해서, '치비우사'
역의 성우로는 '후쿠엔 미사토'씨가, '세일러 플루토' 역으로는 '마에다 아이'씨가
캐스팅되었다는 발표가 나왔답니다. 12월 27일에 개최된 제 13화 & 제 14화 선행
상영회에서 그런 사실이 발표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진 출처: http://www.oricon.co.jp/news/2046540/full/)

이날 선행 상영회에는 후쿠엔 미사토 & 마에다 아이씨를 비롯해, 기존의 미츠이시
코토노, 카네모토 히사코, 사토 리나, 코시미즈 아미, 이토 시즈카씨 등이 등장했다
고 합니다. 블랙문편은 2015년 1월 17일부터 니코니코 동화 등에서 온라인 방송된다
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q-rU8s9HCY

아참, 후쿠엔 미사토씨의 치비우사 연기는 이미 공개된 블랙문편 홍보 영상에서 들
어보실 수 있습니다.

덧글

  • 맙소사 2014/12/27 21:30 # 삭제 답글

    엄청난 작붕
  • 오호라 2014/12/27 22:00 # 삭제 답글

    프리큐어 출신 한 명 더 증원 ㅋㅋㅋㅋㅋㅋ
  • 리카아메 2014/12/28 01:03 #

    두명입니닼ㅋ
  • 고독한별 2014/12/28 01:17 #

    큐어 해피 & 큐어 아쿠아죠.
  • 행인2 2014/12/28 08:12 # 삭제

    큐어 피스를 까먹으셨습니다.그거까지 포함하면 3명 아닌가요?
  • 고독한별 2014/12/28 08:27 #

    '증원'이니까요.
  • 아리 2014/12/27 22:07 # 답글

    어떻게 될련지 기대됨.블랙문 성우진은 다음달에 밝혀질테고 프린세스 프리큐와 함께 재밋게 감상할수 있기를....
  • Megane 2014/12/27 22:36 # 답글

    흠... 워낙 대군단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걸지도...
  • 둥실 2014/12/27 22:37 # 답글

    팬이 찍은 사진인가요? ;;
  • 존다리안 2014/12/27 22:56 # 답글

    프리큐어에게 점령당하는 세일러문! 이래도 좋은가?
  • ㄱㅋ 2014/12/28 00:36 # 삭제 답글

    아... 딴건 그렇다쳐도 치비문 입술에 틴트는 진짜 아닌거같네요 너무 부담스러워요 ㅠㅠ
  • 프혼쨩 2014/12/28 00:39 # 답글

    이러다 필살기와 주문도 프리큐어 처럼 되는건?....
    나중에 넵튠, 우라누스, 세턴도 프리큐어 성우에서 나올지 모르겠내요...
  • ..... 2014/12/29 21:53 # 삭제

    우라누스 나온다면 오가타씨 그대로 가줬으면 좋겠습니다ㅜㅜ
  • 싸우는 히로인 짱짱걸! 2014/12/28 00:48 # 삭제 답글

    세일러문 VS 프리큐어 격투 게임 나오면 재미있을듯ㅋㅋ
  • muhyang 2014/12/28 00:56 # 답글

    양덕 여러분, 명왕성은 퇴출되지 않은 듯합니다 (응?)
  • 리카아메 2014/12/28 01:02 # 답글

    이거 완전 프리큐어판이넼ㅋㅋ
  • 천악이 2014/12/28 20:57 # 답글

    후쿠엔 에?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961948
12073
35685773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