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에 마미' 목욕 수건 버전 피규어, 원더 페스티벌 2015 겨울 및 애니플렉스+에서 판매

(사진 출처: http://nlab.itmedia.co.jp/nl/articles/1501/23/news150.html)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토모에 마미'가 목욕 수건을 두른 모습이 피규어화되어,
2015년 2월 8일에 개최되는 '원더 페스티벌 2015 겨울' 회장 및 애니플렉스+에서 한
정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더 페스티벌 회장에서는 특히나 입욕제까지 첨부
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세금 포함 8000엔.

https://www.aniplexplus.com/itemGujhjuRK

애니플렉스+에서는 완전 주문 생산품으로 판매되며, 2015년 2월 8일 정오부터 3월
31일 심야 24시 (4월 1일 오전 0시)까지 예약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가격은 세금
포함 7800엔. 디자인이 참 모에하군요.

덧글

  • 잠본이 2015/01/24 18:35 # 답글

    역시나 이 장면도 놔두지 않고 상품화하는...근데 좀 늦은감도 있고
  • ㅇㅇ 2015/01/24 20:04 # 삭제 답글

    저거 머리통 탈착되나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221017
6318
36506641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