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b 2014년 12월기 통기 연결 실적 발표, 대폭적인 흑자 전환

KLab, 2014년 12월기는 영업이익 21억엔으로 극적인 흑자 전환 (게임 비즈 기사 보기)

소셜 게임의 개발 및 운영 사업을 주로 하는 일본의 KLab이 2015년 2월 12일, 2014년
12월기 통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매상고는 213억 7400만엔으로 전년 같은
시기에 비해 1.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1억 6300만엔(전년 같은 시기는 12억 2300만
엔의 적자)이었으며, 경상이익은 25억 6400만엔(전년 같은 시기는 9억 4100만엔 적자)
이었다고 합니다. 당기 순이익은 17억 9300만엔으로 전년도 같은 시기의 25억 6300만
엔 적자로부터 대폭적인 흑자 전환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실적이 나올 수 있었던 것은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의 약진이
라고 하는데요. 러브라이브 TV 애니메이션 2기가 방송된 영향도 있어서, 제 2사분기 이
후 매상이 크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테일즈 오브 아스타리아'와 '천공의 크래
프트 플릿'도 견실한 매상을 올리고 있답니다. 또한 인원 감축, 국내 자회사의 정리 통합,
본사 사무실의 축소, 해외 및 지방 거점 사무실의 정리 축소 등의 비용 절감 노력도 효과
를 봤다고 하네요.

2015년 12월기 제 1사분기의 연결 실적 예상은 매상고 56억엔, 영업이익 7억엔, 경상이익
6억엔, 사분기 순이익 2억 5900만엔이라고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212069
12609
35582912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