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신작 애니메이션 'Charlotte'(샬롯)의 방송 직전 특별 프로그램에서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P.A.WORKS의 최근 대표작들이 소개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대표작 가운데 '글래스립'이 없다고 하여 일웹 일각에서 화제(논란?)가 되었 던 모양입니다. 어떤 사람은 '글래스립, 흑역사 인정?'이라는 식으로 심각하게 의미를 부여하기도 하더군요. 그... 그런 건 아니겠죠? orz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
...시로바코가 더 돋보여서 좋겠군요(응?)
대충 보니 나름 잘 팔린 작품 + 나름 화제가 된 작품들을 모아놓은 거네요.
이로하, 타리타리, 시로바코는 꽤 잘 팔렸었고, 나기아스도 제법 반응이 괜찮았었죠.
다만, 글라스립은 처음부터 스토리가 끝까지 이뭐병...
그 결과 BD판매량이 제일 낮아서 대표 흑역사가 되었다죠;;ㅋㅋ
글래스립은 공식 흑역사라는 말이 많았는데 결국 P.A도 인정(?)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