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16화 (최종화) 엔들리스 에이트를 연상시키는 느낌?

(그림 출처: 모에 오타 뉴스)

나가토 유키짱의 소실 최종화, 제작진이 작정하고 엔들리스 에이트를 연상시키는 느낌
을 주려고 노력했더군요. 쿈의 여동생이 '쿈군, 전화~'라고 말하는 순간 '우와아아아!!!'
하면서 온몸에 전율이 일었다는 농담(?)을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문예부다
운 활동을 하자면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본편의 내용을 연상시키는 소설을 구상하
는 듯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도 있었는데요. 일웹에서는 농담삼아 '타니가와 나가루 = 나
가토 유키였나?'라는 의견도 보이더라고요. 여러가지로 재미있는 떡밥 요소들이 은근히
많이 들어간 최종화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최종화였다!' '하루히 후속 애니메이션은 언제쯤 나오나?' '나가토 유키
가 정말 귀여웠다!'라고 호평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았습니다만, '너무 지루했다' '성우진
때문에 억지로 끝까지 봤다' '스토리가 거의 진전이 없는 것 같다' '이런 식으로 끝내려면
아예 시작하지 말아라'라고 불평하는 의견도 없지는 않았습니다. 과연 언젠가 하루히 시
리즈 애니메이션이 또 나올 수 있으려나요?

PS) 아참, 일웹 일각에서는 하루히의 모습이 어딘가 함대 컬렉션의 모 인기 캐릭터(?)를
연상시키더라는 농담도 보이더군요.

덧글

  • 모호한애 2015/07/19 18:24 # 삭제 답글

    ㅋㅋㅋ 유쾌한 악몽 깨기네요 ㅋㅋㅋ
  • ... 2015/08/03 18:36 # 삭제 답글

    쿈군 전화 자동재생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461989
12609
35575536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