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파라다이스R Vol.10, 성우 오노 사키의 새로 찍은 사진 게재 예정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seiyu_paradise/status/671665824084570112)

(사진 출처: https://twitter.com/OnoSaki1126/status/671698404058107904)

2016년 1월 13일에 발매될 예정인 '성우 파라다이스R' Vol.10에, TV 애니메이션
'온천유정 하코네짱' 특집 기사가 실린다고 합니다. 거기에 '하코네짱' 역의 성우
오노 사키의 새로 찍은 사진이 실릴 거라고 하는데요. 하코네짱과 마찬가지로 트
윈 테일 헤어 스타일을 하고 사진을 엄청나게 많이 찍었다면서, 성우 파라다이스
편집부 공식 트위터 및 오노 사키 본인의 트위터에 홍보글이 올라왔더군요.

일웹에서는 '트윈테일이 너무 귀엽다!' '4, 5권은 사야겠다!' '지금, 아마존 재팬에
서 즉시 예약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기대된다!' 하면서 팬들의 찬
사가 엄청나게 쏟아졌습니다. 인기가 역시 점점 더 올라가는 것 같네요.

덧글

  • 모호한애 2015/12/02 19:30 # 삭제 답글

    트위터와는 역시 다른거군요 ㅜㅜ
  • ㅇㅇ 2015/12/02 22:25 # 삭제

    트위터 사진들도 슴가 말곤 볼거 하나도 없던데여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9821558
9451
35526247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