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4th 라이브 출연자 명단이 발표된 듯

(그림 출처: http://idolmaster.jp/event/cinderella4th.php)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4th 라이브가, 2016년
9월 3일과 4일에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2016년 10월 15일과 16일에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출연자 명단이 발표된 모양입
니다. 일웹에서는 특히나 10월 16일 라이브 출연자 명단에 '타케우치 슌스케'가
포함되어 있는 걸 두고 '라이브로 노래라도 부르려나?'하면서 재미있어 하는 사
람도 있더라고요. (헐헐)

덧글

  • Hineo 2016/05/19 10:54 # 답글

    10월 16일 출연자 명단을 자세히 살펴보니까 TVA의 신데렐라 프로젝트 + 미카 + 트라이어드 프리무스 + 나나 + 나츠키네요. 신데렐라 프로젝트 외의 아이돌이 모조리 TVA에서 신데렐라 프로젝트와 밀접한 연관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인지라 TVA 가지고 뭔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프로듀서가 출연진 명단에 들어있을지도.
  • ㅇㅇ 2016/05/23 19:47 # 삭제

    극장판 발표라도 하려나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91540
8868
34890942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