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소란스러워질까봐 걱정이 됩니다만 일단 저는 그 난리가 났을 때 그 어떤 의견 피력도 안 하고 조용히 있었습니다. 사실 별 관심도 없는 분이고요. 그래도 일단 호노카님에게 리플로 반대의견을 써볼까 합니다.
저 성우가 공인이냐 아니냐는 중요한 게 아닙니다. 아마 저 성우에게 연예인 이상의 역할을 기대하는 사람도 극소수일거고요.
차라리 예의 그 일이 대중앞에 노출이 안 되었으면 차라리 나았을겁니다. 흔히 기혼여성들이 하는 말로, "바람 피우는 건 괜찮아도 그 바람 피운 사실이 걸린 건 용서가 안 된다." 처럼...
비유를 해보죠. 좀 비약이 있겠지만 초밥장인이 있는데, 큰 볼 일을 보는 장면을 손님에게 보이고, 손도 안 씻은 상태로 초밥을 만들고 그 초밥을 손님에게 내 놓는다. 큰 볼 일을 보는 건 죄가 아닙니다만, 그런 장면을 손님에게 보이거나, 그 상태 그대로 초밥을 만들어 손님에게 내놓는다는 것은 자신의 역할, 성우로서의 역할, 직업 의식, 애니메이션을 보는 청자들을 향한 마인드 그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고 봐도 크게 틀리지는 않았다고 봅니다. 적어도 저는...
저는 저 위에 리플을 쓴 ㅇㅅㅇㅇ 님과 다른 사람인데요. 어쨋든 저의 의견은, 그런 비디오 일을 한 건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그게 노출이 된 상태에서, 그 어떤 사과도 변명도 없이, 이후로도 계속 모르쇠로 일관하며 청자앞에 나선다는 것은, 저 위의 ㅇㅅㅇㅇ님이 하신 말처럼 뻔뻔하다. 라고 생각합니다.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
덧글
살 엄청 빠졌네요
일단 저는 그 난리가 났을 때 그 어떤 의견 피력도 안 하고 조용히 있었습니다.
사실 별 관심도 없는 분이고요.
그래도 일단 호노카님에게 리플로 반대의견을 써볼까 합니다.
저 성우가 공인이냐 아니냐는 중요한 게 아닙니다.
아마 저 성우에게 연예인 이상의 역할을 기대하는 사람도 극소수일거고요.
차라리 예의 그 일이 대중앞에 노출이 안 되었으면 차라리 나았을겁니다.
흔히 기혼여성들이 하는 말로, "바람 피우는 건 괜찮아도 그 바람 피운 사실이 걸린 건 용서가 안 된다." 처럼...
비유를 해보죠. 좀 비약이 있겠지만
초밥장인이 있는데, 큰 볼 일을 보는 장면을 손님에게 보이고, 손도 안 씻은 상태로 초밥을 만들고 그 초밥을 손님에게 내 놓는다.
큰 볼 일을 보는 건 죄가 아닙니다만, 그런 장면을 손님에게 보이거나, 그 상태 그대로 초밥을 만들어 손님에게 내놓는다는 것은
자신의 역할, 성우로서의 역할, 직업 의식, 애니메이션을 보는 청자들을 향한 마인드
그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고 봐도 크게 틀리지는 않았다고 봅니다. 적어도 저는...
어쨋든 저의 의견은, 그런 비디오 일을 한 건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그게 노출이 된 상태에서, 그 어떤 사과도 변명도 없이, 이후로도 계속 모르쇠로 일관하며 청자앞에 나선다는 것은, 저 위의 ㅇㅅㅇㅇ님이 하신 말처럼 뻔뻔하다. 라고 생각합니다.
닛타 에미씨를 응원하는 건 당연히 상관없습니다만,
앞부분은 자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에 대한 불필요한 인신 공격
으로 판단됩니다.
사회적으로 매장까지는 심하지만 최소한 이쪽 업계는 떠나야죠. 그게 사람된 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