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닛타 에미, 5번째 싱글 음반 재킷 사진 공개, 2017년 4월 19일 발매 예정

(사진 출처: http://natalie.mu/music/news/223698)

성우 닛타 에미씨가 2017년 4월 19일에 새로운 싱글 음반 'ROCKET HEART'
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통산 5번째 싱글 음반이라고 하며, 아티스트 이미지
사진 및 2종류의 재킷 사진도 이미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여러 라이브 이벤트에서 관객들로부터 받은 '파워'를 무언가
형태가 있는 것으로 만들고 싶다, 활력을 얻게 되는 곡, 긍정적인 기분이 되는
곡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따라 제작했다는 코멘트도 나온 모양입니다.

덧글

  • 엑스트라 2017/03/08 12:50 # 답글

    다시한번 뮤즈의 위엄이 보고싶어지네요. 호대장님 ~~~!
  • ReiCirculation 2017/03/08 12:53 # 답글

    미쿠다 미쿠!
  • ㅇㅇ 2017/03/08 13:35 # 삭제 답글

    진짜 딴사람 되셨네;; 우와..
  • alberre 2017/03/08 13:38 # 답글

    그사건이 아주 좋은 다이어트가 됀듯
  • ㅂㅂ 2017/03/08 13:47 # 삭제 답글

    다른 의미로 판매량이 기대됩니다
  • ㅇㅇ 2017/03/08 14:18 # 삭제 답글

    살은 엄청빠졌네요 진작에 좀 빼지..
  • 레이더(에미츤빠) 2017/03/08 16:53 # 삭제 답글

    (..>ㅂ<..)/ 이예에에에에에에에에에이---!!!!
  • 존다리안 2017/03/08 16:58 # 답글

    파이토다요 누나다!
    근육 빠진 것 같기도 하고...
  • 이치요메 미츠키 2017/03/08 20:31 # 답글

    회춘한 듯 보입니다.
  • samako 2017/03/08 21:14 # 삭제 답글

    에미츤 여신~!
  • VAHAVZS 2017/03/08 21:40 # 삭제 답글

    어우;;;;완전못알아봤네요;;
  • ㅇㅅㅇ 2017/03/10 15:20 # 삭제 답글

    와우.. 확실히 러브라이브 활동했을 때보다 살이 많이 빠져서 더 좋아진 모습이네요...
    역시 에미츤은 인기가 후덜덜... ~.~*
  • 아스틴 2017/03/10 20:49 # 삭제 답글

    유튜브에 PV 있길래 듣고 왔습니다. 이건 갓곡이야...
  • 아스틴 2017/03/10 20:52 # 삭제 답글

    이번 앨범을 계기로, 다시 에미츤이 환하게 미소지으며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 . 2017/03/10 22:32 # 삭제 답글

    이제와서 해명이나 그런걸 바라는건 무리겠죠..?ㅠㅠ
  • ㄱㄴㄷㄹ 2017/03/11 11:52 # 삭제 답글

    아무 일 없었다는듯이 그냥 활동하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1371620
8395
35814409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