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니메이션 '나루토 질풍전'이 2017년 3월 23일에 방송 종료된 듯

(그림 출처: 일본 otakomu 블로그)

TV 애니메이션 '나루토 질풍전'이 2017년 3월 23일에 방송된 제 720화를 마지막
으로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제 1부까지 포함하면, 약 14년반에 걸쳐 방송된 장편
애니메이션이 완결된 거라고 하는데요. 일웹에서는 '너무나 당연하게 있었던 게
없어진다고 생각하니 허전하다'면서 쓸쓸해 하는 코멘트도 보였습니다.

2017년 4월부터는 '보루토' 애니메이션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과연 팬들의 그런 허전한 마음을 얼마나 잘 채워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 소라 2017/03/23 22:34 # 삭제 답글

    항상 있던게 방송종료하니 아쉽네요...
    그래도 완결 축하해요!
  • 프혼쨩 2017/03/24 11:51 # 답글

    이장면을 보니 어쩐지 슈퍼전대의 바통 넘기기 같은 느낌을 받내요....ㅎㅎ 설마 나중에 손자가 나오는건......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0741275
6804
34970128

놀이터 안내판

본 블로그는 완전히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며, 홍보성 게시물은 영리나 비영리를 불문하고 즉시 삭제됩니다. 본 블로그에서 개인적 감상 및 리뷰 작성을 위해 인용된 글이나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원저작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 인용을 통해 어떤 경제적 이익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요청이 있을 시 즉각 삭제합니다. 본 블로그의 게시물 중에서 독자적으로 창작한 내용들은 출처를 밝히시고 문맥 등을 마음대로 바꾸지 않는 한, 전부 또는 일부를 자유롭게 인용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그대로 복사해 가실 경우에는 출처로 링크를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2ch에서 가져온 사진이나 그림등은 저에게 아무런 권리가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퍼가셔도 이의가 없습니다.